맥을 사용하다가 조립식 컴퓨터를 사용 할때 가장 스트레스 받는게 선 인거 같아요..

헤드셋 선에 키보드선에 마우스 선까지 .. 스피꺼 까지 오면 선이 또 늘어나네요 ..

나름 본체 선 정리 엄청 깔끔 하게 해놔서 보기는 좋은데 그래도 걸리적 걸리적 ..

마우스 선이 하도 지멋대로 걸리적 거려서 참다 못해 번지를 샀어요.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레이저 마우스 번지 V2 가격은 25,000원

왜 다른 번지들도 많은데 비싼 레이저꺼를 샀느냐?!

USB나 불 들어 오는것들은 일반 5핀이라 본체 속도보다 느림.. 

그리고 선이 더 생겨서 짜증남 .. 그리고 예쁜게 별로 없더라구요.. 

무게 차이 에서도 레이저 번지는 220g 무게가 좀 나가는 편.. 다른건 200g 이하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무게도 좀 있고, 레이저를 좋아하기 때문에 구매를 했어요.

상자를 열었더니 스프링 두개가 보이네요.

포장도 잘되어 있어서 좋구만!

(레이저 제품은 스티커랑 설명서는 항상 들어있는거 같아서 안찍었어요.)

엄청 단순한? 모양의 번지..

(자주포가 생각 나는건 저뿐인가요..??)

후면에는 3단으로 선을 고정 할 수가 있어요.

바닥은 고무로 되어있어서 미끄럼 방지가 잘 되네요. (무게 +)

검은색 로고 보다는 녹색으로 프린팅 해줬으면 더 멋졌을텐데..

레이저 데스에더 엘리트를 사용을 하고 있는데 선이 딱 맞네요!

스프링이 되게 부드럽게 움직인다 해야되나 .. 마우스가 가는대로 엄청 부드러워서 손이 편하네요.

번지 무게도 있어서 움직이지 않고 딱 고정되 있어서 좋아요.

데스에더 와의 조합! 인제 다음 달에 키보드도 레이저 꺼로 바꿀 예정인데 

빨리 레이저 세트로 맞췄으면 좋겠네요. 마우스 패드도 레이저꺼를 사용 하는데 이번에 컴터를 맞췄더니

처음으로 장패드를 써봤는데 뭔가 손목이 편하다? 라는 느낌을 받아서

아! 나중에 장패드도 좋은거 하나 사야지 하고 생각 했어요.

마우스 선이 걸리적 거리지 않으신 분들은 상관이 없는데 선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시면 번지 하나를 구매 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만원 미만대 부터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레이저 제품을 좋아하기 때문에 레이저 V2 번지를 추천!

※나가시기 전에 하트 한번만 눌러주세요!
뎃글도 환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