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카예요. 

신림에서 2만원대 청소기를 사서 잘쓰고 있었는데

까망씨가 전선을 아작을 내서 청소기가 고장이 났네요..

나름 잘쓰고 있긴 했는데.. 1년정도 밖에 못쓰고 버러야 하다니..

그래서 바꾸는 김에 무선청소기를 사용 하고 싶어서 예전부터 갖고 싶었던 

20년도 삼성 제트 150W로 선택을 했어요.

새벽배송으로 주문을 해서 아침에 일이 끝나고 와서야 언박싱을 하네요.

세트 상품이라 구성품이 엄청 많아요. 

소프트 브러시,물걸레 브러시,배터리2개,솔 브러시,틈새 브러시,다회웅 물걸래 포2매,일회용 물걸레포 10매,제트스테이션 까지 할인 받고 해서 73만원에 구매를 한것 같네요.

우선 제품을 뜯자마자 신이나서 조립을 했는데 설명서도 필요 없을 정도로 간단해서 좋았어요.

하단에 여분의 베터리를 충전할 수 있고, 물걸레 브러시와, 틈새 브러시,

솔 브러시를 장착 해 놓을 수 있어요.

추가로 침구 브러시와 플렉스 연장관을 구매를 하려고 하는데 장착 할 때가 없어서 따로 보관 해야된다는게

아쉽더라구요..

(침구 브러시,플렉스 연장관도 있는데 나중에 구매 예정 입니다.)

이쁨 주의.. 퍼플,블루,민트? 등등 여러 색이 있던대 저는 실버가 잴 예쁜거 같더라구요.

요즘은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등 모든게 인테리어 소재가 되는데 

제트 청소기가 좀 미래지향적 처럼 보여서 심플하고 더 예쁜거 같아요..

(배터리를 충전 하면 3개의 파란색 불이 들어오는데 청소기를 거치하면 본체 배터리도 충전 되요.

위아래로 동시에 충전이 가능 하다는 말! 파란불이 개인 적으로 예쁘게 보이네요~)

연장 길이는 4단까지 가능한대 거치를 해야 충전이 되는데 사용 하고 나서는 꼭 줄여야 거치가 가능해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저는 해당 안댐!)

기본이 강력 모드인데 뭔가 무선청소기 소리라 해야되나.. 되게 조용하면서 거슬리지 않는?

강력모드 기준으로 마이너스를 누르면 일반 플러스를 누르면 초강력이 되요.

배터리는 일반은 최대 40분 강력은 20분 정도 초강력은 5분 이라고 하네요.

실제로 배터리 풀 충전 하고 초강력 모드로 청소를 했을 때 배터리가 줄줄줄 다는걸 볼 수 있습니다.

(배터리 풀 충전 시간은 3.5시간 이면 완충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은 물걸레 인대 물걸레 브러시를 장착을 하면 자동으로 바껴요!

마지막으로 먼지통

엄청 간편해요! 버튼을 눌러서 통을 뺀 후에

화살표 방향을 보고 돌려주면 열려요. 그리고 그냥 쓰레기 통에 버리면 됩니다.

닫을때도 화살표 방향 보고 그냥 돌려주면 조립 끝!

여기서 청정스테이션이 있는 걸 구매를 하느냐 안하느냐에 달려있는데

저는 딸려있는 걸 구매를 안 했습니다. 

왜? 공간을 더 차지하고 어차피 먼지를 버릴꺼 그냥 내 손으로 따서 버리고 물청소 까지 하면 되는걸

기계에서 넣었다가 빼서 물청소 하거나 그거나 그거 라는 사실 .. (금액 차이도 많이 남 ..)

그리고 청정스테이션의 부속물 때문에 1년에 4만원이 추가 된다는거 .. 등등 해서 

저는 청정스테이션을 안샀어요. 개인 차이지만 저는 조금이라도 돈을 아껴서 다른걸 더 사고 싶었어요.

1주일 정도 사용을 해봤는데 신세계를 경험을 하고 있어요. (기스 날까봐 엄청 조심 스레 다룸 ..)

핸들링도 부드럽고 적응이 되서 브러시도 팍팍 교체하면서 컴퓨터랑 구석구석 청소도 하고

물걸레 브러시가 있어서 기존에 쿠팡에서 구매해서 사용 했던 밀대는 분리수거 함으로!

집이 9평 오피스텔 이다보니 배터리 1개로도 충분 하더라구요! 매우 대만족 하면서 잘 쓰고 있습니다.

이상 라카의 삼성전자 제트 무선청소기 화이트 실버 150W VS15R8577S5 구매 후기 였습니다!

※나가시기 전에 하트 한번만 눌러주세요!
뎃글도 환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