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카예요.

이사 선물을 받았는데 예전에 갖고 싶었던 디바 광선총을 선물 받았어요.

상자가 흰색인데 디바 로고가 박혀 있네요.

심플하게 잘 만들거 같아요.

거치대가 붙어있는 설명서

오오 .. 핑크 핑크 한게 퀄리티가 장난 아닌대요?

무게감도 꽤 있고 좋아요.

(까망이도 궁금해서 왔네요.. 너꺼 장난감 생긴거야 ..)

토끼 고리 힘을 세게 주면 끊어질꺼 같은 ..

한번 누르면 광선총 세번 누르면 레이저가 나가고

한번더 꾹 눌렀더니 휘레쉬가 나오고 더블 클릭 하듯이 했더니 꺼지네요?

맞는건가..? 사용법을 익혀야 겠네요.

꾹누르면 레이저만 나갔다가 때면 다시 레이저가 꺼지네요.

한번더 하면 후레쉬 ..

아쉬운건 눌렀을 때 뾰뵤뵹 하고 소리가 났으면 좋았을 텐데 

아무 소리가 안나네요.

배터리 잔량표시와 보조배터리 역할을 하는데 안쓸듯 ..

옆에는 녹색으로 불이 들어와요! 

퀄리티 좋은대?!

케이블인데 예쁘네요. 상자행 ..

거치대에 올려놓고 찍으니 소장용으로 딱 좋겠네요.

레이저는 까망이 장난감으로 써야지..

인터넷 가격으로 6~7만원 사이.. 후덜덜한 가격이네요 ..

예쁜만큼 잘써야겠어요. 

이상 라카의 D.VA 광선총 보조배터리 리뷰 였습니다!

※나가시기 전에 하트 한번만 눌러주세요!
뎃글도 환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