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카예요.

인제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올꺼라 생각했는데 여름이왔네요..

밤에는 선선하고 낮에는 엄청 덥고..

오늘 실습갔다가 오후에 집에 왔는데 자다가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틀어버렸어요..

선풍기를 살까 하다가 에어서큘레이터가 좋다고 해서 구매를 해봤어요.

보네이도랑 삼성이랑 신일이랑 고민을 했었다가 항상 신일 선풍기를 써서 이번에도 신일을 택하기로 했어요.

주말에 시켜서 오늘 도착했네요. 

구성품은 서큘레이터 본체와 커버,설명서,리모콘이 있어요.

디자인도 나름 괜찮았어요. 동글동글 한게 맘에 들더라구요. 더군다나 색은 화이트!

좌우조절,상하조절,시간선택등등 기능이 많아요. 바람 세기는 4단계까지 가능하며 유아풍,터보풍 까지 하면 6가지를 쓸 수가 있어요.

크기도 그렇게 크지 않아서 원룸에서 쓰기 딱 좋고 거실이나 안방에서 쓰기도 좋을 것 같아요!

바람은 15m 까지 간다는데 엄청 강력해서 더 좋았어요.

뒷모습도 심플하게 잘 만들었네요.

한경희 가습기를 놓던 자리에 서큘레이터를 놨어요.. 겨울이 다 갔으니 가습기는 필요가 없어졌더라구요 ..

좀더 일찍사서 더 써볼껄 .. 다음 겨울에 사용을 하기로 하고 이번 열름은 길것 같으니 서큘레이터와 에어컨으로 대체!

서큘레이터는 선풍기와 다르게 일직선으로 바람이 엄청 쌔게 나가구요. 요즘껀 좌우 그리고 상하 90도 까지 되요!

선풍기보다 효율이 좋고 전기세도 덜 나간다네요! 

에어컨 최대풍이랑 서큘레이터랑 같이 틀어놓으면 금방 시원해져서 전기세도 아낄 수 있구요.

서큘레이터는 공기순환 식이라 창문쪽으로 계속 틀어 주는게 좋다구 하더라구요.

이상 라카의 신일 에어 서큘레이터 SIF-C09TS 리뷰 였습니다~

※나가시기 전에 하트 한번만 눌러주세요!
뎃글도 환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