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카예요. 자취를 하고 나서 아침마다 목감기 처럼 목이 아프더라구요.. 평소에도 온수 매트를 틀어놓고 자는대도 감기를 걸렸나 해서 물먹고 밥먹고 나면 목이 또 괜찮아 지고 해서 보니까 밖에서 미세먼지 먹는 것도 있고 집안이 엄청 건조해서 그렇더라구요..

저뿐만 이 아니라 까망이도 비듬이 생기기 시작해서 늦었지만! 가습기를 사야 겠다고 결심을 했어요..

금요일에 주문을 했더니 오늘 오후에 도착을 했더라구요.. 항상 느끼는 건대 택배 아저씨가 오는날은 뭔가 엄청 설레요 ㅋㅋㅋㅋㅋ

인터넷으로 봤지만 .. 실물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 역시 가구는 무조건 인테리어와 실용성이지요!

구성품으로는 사용설명서와 

전원 코드가 들어있어요. (아로마 오일은 어디 간것이냐! 쿠팡 에서는 준다고 했단 말이다!)

사실 자취하면서 쿠팡 유저가 됬는데 고가 제품은 쿠팡을 잘 못믿겠더라구요.. 그래서 일부러 네이버 공식 판매점에서 구매를 했어요..

그래도 줄꺼 아로마 오일도 주지!

윗부분은 상단 커버와 360º 돌아가는 스팀 배출구 2개가 있구요! 

내부에는 스팀분무관이 들어있어요. 스팀 분무관을 들어 올리면 송풍관이 있어요. 청소할 때 송풍관에 물이 안들어가게 통세척 해주면 되요! 4L 물을 넣을 수가 있어요. 이틀정도 간다네요?

인제 씻어서 사용을 하려고 했더니 친절하게 스티커로 표시를 해놓았네요.

스티커를 때는걸 좋아하는데 그냥 놔둬야 겠어요.

맥스를 넘지 말래요. 알겠습니당.. 정수된 물을 사용 해야 물 때도 안끼고 좋다고 하는데 저는 정수기가 없기 때문에 그냥 수돗물로 했어요.   다음에는 귀찮지만 수돗물을 한번 끓여서 식혔다가 사용해 보려구해요..

책상위에 올려 놓고 찍어 봤는데 엄청 돋보여요.. 심플하고 예쁘고 인테리어 가구가 따로 없네! 왼쪽에 세절기랑 오른쪽에 공기 청정기가 있는데 가습기를 사용 할 때 공기 청정기랑 같이 사용하면 공기청정기가 스팀을 미세먼지로 착각하고 계속 빨아들여서 죽는다고 해요..

그래서 가습기를 사용 할 때는 공기청정기를 꼭 끄고 사용 하라구 하시더라구요..

(카메라를 잘못 찍었네요! LED 하자 있는거 아닙니다!)

터치식이예요! 기능으로 보자면 1번 물방울 저단계 가습이구요. 스팀이 적게 나와요.

              2단계는 고단계 가습이구요. 3번째는 야간 모드 예요. 이거 누르면 모든 터치패트는 어두워 져요.

다시 끄려면 한번더 터치 하면 되구요!

마지막 4번째 따뜻한 가습 인대요. 4L의 물이 들어 있기 때문에 금방 따뜻해 지는건 아니고

시간이 좀 지나면 30~40º 정도의 미지근한 스팀이 나와요!

새로운 가구가 들어 오니까 까망이가 신기한가봐요.. 스팀 몇번 맞더니 가버리네요..

 

제품 바닥면을 못찍었는데 바닥에는 먼지 필터와 먼지 필터 커버가 있어요. 인터넷 상으로는 6개월에 한번씩 물로 행궈서 잘 말려서 사용 하라는데 설명서에는 수시로 청소 하라고 되어있네요.. 그리고 저기 쪼끄만한 구멍 .. 그냥 한번 누르면 튀어나오는데

저기에 솜이 있어요. 저기에는 아로마 오일을 넣는건데.. (아로마 오일을 줘야 넣지!!) 여기서 주의 해야 할꺼는 나는 아로마 오일을 넣고 사용을 할꺼야! 하시는 분들 께서는

수용성 아로마 오일을 꼭 넣어줘야 되요.

아로마 오일을 스펀지에 떨어 뜨리고 가습기 안에 넣고 전원을 켜면 아로마 기능이 자동으로된다고 하니 우오오오오옹 나도 써보고 싶다아아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청소하고 건조 후 보관 하라네요.

그리고 아로마 오일을 절대 물통 및 수조부에 넣지 말래요! 이점 주의해 주시래요!

(꼭 제가 제품 판매 하는 사람 같네요..)

마지막으로 고단계 스팀이 뿜어져 나오는 걸 찍었는데요. 디자인은 예쁜데 전기 밥솥이 생각나는 ... 큼..

무튼 가습기를 사용을 할 때 머리맡에 두고 얼굴로 향하게 하는게 아니라 인체로 부터 1~2m 간격을 두고 벽으로 부터 20~30cm 정도 간격을 둬야 벽에도 곰팡이가 안생긴다고 하네요. 가습기를 머리맡에 두고 얼굴로 향하게 해야 피부에 수분이 들어가서 좋아진다고..(?)

오히려 기관지랑 폐에 안좋고 감기도 걸릴 수 있다고 하네요..

                     이상 라카의 라카의 한경희 MH-3000 스마트 초음파가습기 리뷰였습니다~                                                                                          

※나가시기 전에 하트 한번만 눌러주세요!

뎃글도 환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