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카예요. 오랜만에 글을 써보네요. 유럽을 갔다온 이후로 계속 한국 음식이 먹고 싶어서 

막 먹었더니 살이 엄청 쪘어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맛집도 못올리고 그냥 집돌이를 하고 있으니까 

블로그에 쓸 글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는 안되겠다! 해서 새로산 캐논 M6 22mm 단렌즈 리뷰를 하려구 해요

단렌즈는 기본 번들렌즈 구요. 롯데쇼핑에서 구매를 했어요. (구매 하실때 꼭 확인 하시고 정품을 구매 하세요! 번들x)

택배 포장을 빡빡하게 해서 왔더라구요.

정면 착용 샷

(촬영한 장비는 아이패드 10.5인치 예요. 아이폰8플러스를 쓰고 있는데 화질이 너무 구리더라구요 ㅠ)

역시 단렌즈를 착용 하니까 뭔가 더 예쁜것 같아요.. 휴대성도 업이 됬네요..

일딴 사용을 해봐야 되니까 자고 있는 까망이를 찍어봤어요. 딱히 찍을만한 사물이 없더라구요..

자고 일어나면 꼭 저렇게 배를 보이고 기지개를 해요.. 뱃살을 만져주면 허락은 해주는데 

찍는걸 허락을 안해주네요 ..

45mm 렌즈로 찍었을 때 너무 안잡혀서 엄청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는데 단렌즈로 촬영을 하니

바로 잡혀서 엄청 기분 좋더라구요..

사진 한번만 찍게 해달라고 눕혀 놨는데 표정이 영 좋지는 않아요..

뱃살을 만지려구 하니까 못만지게 막고 있어요.. 사실 포커스를 보여 드리려고 했는데 

까망이가 가만히 있지를 않아서 포기 ..

(그래도 피사체를 너무 잘 잡아준당 ..)

그래서 얼마전에 산 코펙 케이스로 .. 

이런거 이런거.. 사진을 많이 찍고 싶었는데 45mm 로 가능은 한대.. 그래도 단렌즈가 엄청 좋네요 ..

열심히 다이어트 해서 맛집이랑 여행 리뷰 또 올릴께요!

이상 라카의 짧막한 캐논 M6 22mm 단렌즈 리뷰 였습니다~

※나가시기 전에 하트 한번만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