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카예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오늘 이션임파서블 폴아웃을 친구랑 보고 배고파서 밥을 먹으러 갔는데 어제 부터 자꾸 초밥이 땡겨서 초밥집을 찾으러 갔어요.

검색 하다가 집 근처에 초밥집이 있길래 들어가 봤어요.

시장 쪽에 들어가 보면 암사초밥 이라구 있어요!

가격도 적당 하구 안에 사람이 많긴 한대 자리가 있어서 들어가봤어요.

화장실은 건물 오른쪽으로 돌아가면 있어요!

메뉴 판을 보다가 커플세트가 있길래 3만원 짜리 세트 초밥을 주문을 했어요.

생각 보다 메뉴도 많고 내부도 깔끔 하게 잘 해놨더라구요.

벽 쪽에도 예쁘게 메뉴판을 해놨네요~ 다음에는 냉모밀을 먹어 보고 싶네요.

저쪽이 주방 이네요. (초밥이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사진 찍는중 ...)

초밥이 나오기 전에 미니 사시미가 나왔어요. 셀러드도 안에다가 시리얼을 뿌려서 바삭바삭 하고 맛있더라구요!

싱싱해! 가격이 저렴한대 엄청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기다리던 커플 세트(모둠초밥)이 나왔는데 생각보다 양이 꽤 되더라구요? 

솔직히 먹기전에 먹고 더 시키려구 했는데 양이 충분 했어요 ...

그리고 출입구 쪽 뒤에는 이렇게 우동을 만드는게 있는데 셀프가 아니라 직원 분들이 해주세요!

미니 우동이긴 한대 생각 보다 맛있더라구요? 다음에는 친구들을 더 대리고 가서 여러 가지 주문해서 더 많은 리뷰 올리도록 할께요~

이상 라카의 암사동 암사초밥집 리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