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카예요.

주방용 칼을 5년정도 썼는데 관리를 잘 안해서 녹이 약간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칼도 좀 살겸 어플을 보다가 리앤쿡 칼가위 5세트를 87% 할인 해서 15,000₩에 팔길래 바로 구매를 했어요.

(구매 좌표는 글 하단!)

배송은 2일 정도 걸린거 같구요. 박스 받았을때 부터 뭔가 고급스러움이 느껴 지더라구요.

중식칼,식칼,과도,가위,감자 칼이 한세트로 들어있네요.

검은색이라 그런지 더 고급 스럽네요?

하자가 있나없나 봤는데 어디 덴트나거나 날이 휘거나 도장이 벗겨진 곳 없이 잘 왔더라구요.

날끝은 보호대가 있어서 더욱 좋았던거 같아요.

손잡이는 미끄럼 방지 제질이고, 칼날은 스테인리스 같더라구요.

※뼈같이 딱딱한걸 자를 시 스크레치가 생길 수 있대요.

한번 씻어내고 찍었는데 물기?가 얼룩처럼 남아서 좀 아쉽더라구요.

안에 플라스틱인줄 알고 이게 잘 깍이겠어? 하고 손가락 한번 넣어봤다가 피 볼 뻔했어요.

완전 날카롭게 세워져 있어서 슥슥 잘 깍더라구요.

덤으로 집에있는 칼꽂이는 3구라 칼을 다 넣을 수가 없어서 쿠팡에서 배송비 까지해서 7,700₩ 주고 칼꽂이도 샀어요.

사이드라인 마감이 살짝? 아쉬운데 디자인이랑 매끄러운 느낌 때문에 좋더라구요. 칼꽂이쪽은 그레이 앞은 화이트색상

넓은 공간은 칼 2개를 넣어서 칼은 총 6개 가위 수납 공간이 있어서 딱 좋더라구요.

튼튼하고 색감이랑 디자인도 좋고 싸게 잘 산거 같아요.

행사를 하고 있을때 칼한번 바꿔보심이 어떨까 싶네요!

구매 좌표! ↓

 

인베리언트 칼가위 5P세트

-86% 15,000원. 리뷰 4.7점, 2,310개

ohouse.onelinkpreview.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