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카예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서울에 살다가 타지에 와서 기술을 배우고 있는데

많이 힘들기도 하고 마땅히 블로그에 올릴께 없어서 글을 자주 못올렸어요.

그래서 이번에 뭘 올릴까 하다가 이번에 산 안전화를 리뷰를 하기로 했어요.

날씨도 많이 추워지는데 건설업 하는 분들 께서는 추위를 견디는 것도 중요 하지만

발이 안전하고 편해야 일할때 지장이 없다고 생각이 들어요.

저는 중장비를 타는 직업 이지만 그래도 발이 편해야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안전화를 10개정도 보다가 그래도 너무 싸도 안되고

방수도 되고 통풍도 되고 디자인등등 따져서 산게 바로 라퓨마 L-65 6인치제품 이예요.

주황색 박스에 심플하게 라퓨마 세이프티 라고 적혀있네요.

상자가 예뻐면 기대감이 커지는 법 ..

신발을 꺼냈는데 너무 예쁘다는 생각도 들기도 하고 신기 아깝다는 생각도 많이 들었는데 

생각했던것 보다 맘에 들어서 엄청 좋았어요. 

제 느낌으로는 8인치는 발목 위까지 감싸고 (약 손가락 3마디)

6인치는 복숭아뼈로 부터 위로 (약 손가락 1마디) 까지 감싸는거 같더라구요.

원터치 다이얼 (보아 시스템) 이라고 하는데 처음 써보는 거였어요. 그래서 시계방향으로 돌려서 조였다가 푸는걸 몰라서

엄청 당황을 했어요. 막 잡아 당기면 고장날까봐 설명서를 찾고 있었는데 신발 보증서랑 같이 붙어 있더라구요..

제품을 사면 허겁지겁 뜯지 말고 설명서를 봐야 ..

보증서예요.

신발 밑창은 이렇게 생겼는데 앞꿈치와 발판쪽 모두 딱딱해요. 만졌을 때도 뭔가 튼튼하고

들어올렸을 때는 무게감이 조금 있었어요.

물이나 일반 바닥에서 미끄러 지진 않는데 아직 기름 바닥에서 실험은 못해봤네요.

뒤꿈치도 나름 높이가 있고 튼튼해요. 안전화 자체가 견고 하면서도 안정된 느낌이 있었어요.

내부 까창에도 라퓨마 세이프티 라고 적혀있네요. 신었을 때 불편하지 않고 뭔가 푹신푹신 하면서 진짜 좋다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평소에 서있는 일이 많아서 발이나 발목이 많이 아팠는데 딱 신었을 때 발이 엄청 편해서

기존 안전화 보다 더 오래 서있어도 덜 아플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옆면도 뭔가 푹신푹신 해서 겨울에도 양말만 조금 두꺼우면 괜찮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기본 적으로 제가 찾고 있던 방수,통풍,안전성,디자인,가격을 모두 따졌을 때 만점을 주고 싶네요.

신고 바로 회사에 나가야 되는데 신기가 너무 아까워서 다음주 부터 신기로 했어요.

신다가 나중에 해지면 그때 재 구매할 생각은 100%!!

내일은 한파고 다음주 부터 엄청 추워 진대요! 건설업 하시는 분들이나 야외에서 일하시는 분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수능 보시는 학생분들 수능 모두 잘 봤으면 좋겠네요!

이상 라카의 라퓨마 L-65 안전화 6인치 리뷰 였습니다!

※나가시기 전에 하트 한번만 눌러주세요!
뎃글도 환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