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뮤직이 없어지고 네이버 바이브가 생겨서 새로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https://soul-music.tistory.com/104

길을 걷거나 혹은 TV나 라디오,인터넷 등 음악을 접하는 경우는 다양해요.

근데 우리는 어? 이노래 맘에 든다. 혹은 어디서 많이 들어봤는데 제목이 뭐더라? 하고 궁금해 할 때가 있어요.

그래서 간혹 네이버 지식인에다가 "따 따라라~ 라라 따라 따라라라라~ 따라 따라 따라라라 따라 따따따따" 혹시 이게 인트로 인데 이 노래 아세요? "아시겠나요? "주현미&서현 짜라자짜" 라는 곡이예요. 저말고는 아무도 몰라요. 

(유명해서 아! 하고 알 수도 있겠지만 ..) 그래서 그 자리에서 바로 곡을 찾을 수있는 방법이 있어요.

 

 

네이버 뮤직(무료 앱)

'네이버 뮤직' 이라는 앱이예요. 앱을 홍보 하는건 아니구요. 정말 음악을 찾기 간편해서 올렸어요.

우선 네이버 뮤직 어플로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 를 눌러주세요!

그리고나서 '음악검색' 눌러주세요. 

제가 찾을 곡은 "Carly Rae Jepsen의 Call Me Maybe" 라는 곡이예요.

그리고 나서 음악을 들려 주시면 되요.

처음 에는 자동으로 시작 하는데 혹시 인식이 안되면 저 원버튼을 눌러 주시면 되요!

음악을 인식 하고 있으면 이렇게 파란불이 들어와요.

음악이 인식이 됬네요!

음악을 찾았네요! 제가 5년전 부터 사용했던 앱인데 정말 시끄럽지 않는 이상 제가 사용 하고 느낌 결론으로는 95%는 맞더라구요.

정말 음악 찾기도 유용한 앱이니까 한번 써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저희 부모님께서도 제가 알려드려서 라디오에서 노래 찾을 때 많이 쓰세요. 이상 라카 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한번만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