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카예요. 집을 이사하면서 평수가 좀 더 넓어졌기는 하는데 

가구나 기타 기기등등.. (까망이 용품 포함) 사다보니까 넓은 집이 점점 좁아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티비다이를 다른 가구로 대체 하기로 했어요.

처음에 인터넷으로 막 뒤져보다가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수제작으로 만들어 주는곳을 찾아 갔어요.

암사역에 우드워크샵! 원목 가구를 수제작으로 만드는 곳이예요.

까망이가 하도 전선을 물어 뜯어놔서 다 꽁꽁 숨겼는데

핸드폰이랑 아이패드 카메라선은 항상 충전을 하고 쓰기 때문에 셋톱박스 서랍장에

숨겨놓고 썼었는데 부피가 커서 내가 원하는 협탁으로 만들기로 했어요.

제가 직접 그린 도면 .. (그림실력 개판..)

티비다이 셋톱박스와 서랍장을 영감을 받아서 만들었어요.
밑에는 까망이 간식을 넣고 셋톱박스 수납장 같이 생긴곳은 멀티텝을 이용을 해서 

핸드폰과 아이패드 카메라 베터리 등등 충전을 할꺼예요.

그리고 직접가서 상담을 하고 나무 제질,코팅 유무 등등.. 엄청 세세하게 말씀을 나눕니다.

저는 소나무로 하고 코팅을 하기로 했어요.

(카드 할부도 되는데 사이트 들어가서 직접 하시고 카톡 넣으시면 됩니다. 우측 상단 개인결제)

http://www.woodworkshop.co.kr/category/%EA%B0%9C%EC%9D%B8%EA%B2%B0%EC%A0%9C/31/

예시 도면

그리고 조금만 기다리면 우드워크샵 에서 작업을 들어가기 전에 확인 도면을 줍니다.

대략 3장 정도? 엄청 꼼꼼  하심..

그리고 확인을 했으면 오케이! 하면 바로 제작을 들어가지만 너무 바쁘셔서 받는데 한달 걸림..

그리고 이틀전에 연락이 옵니다. 완성 됬으니 코팅하고 몇일에 가져가시면 될것 같아요! 하구요.

큰 가구들은 배송으로 오는데 작은 가구들은 직접 가질러 많이 와서 저도 가질러 감.

침대 옆에 협탁으로 쓰니까 아주 좋네요! 위에는 서큘레이터를 놓고

아래에는 멀티텝과 핸드폰 아이패드 카메라 충전기를 놓고!

대충 이런 모습?? 고양이들이 머리를 넣어서 선같은걸 못물어요. 

가전제품 선 단선이나 고양이가 감전이 될 화가 없어진거죠!

아래쪽에는 까망이 간식창고로 만들었어요. 손잡이는 아래쪽으로 했는데 무게가 있어서

애들이 손으로 못열어요. 대형 견들이면 가능 하겠네요! 그러면 자석을 추가해서 못열게 하면 되요!

이번달만 해서 벌써 가구 3개가 늘었네요? 정말 필요 한것 들만 샀지만 .. 점점 집이 좁아져 가는 느낌 ..

제가 만들었지만 이것도 아이디어 가구 라고 생각해요. 전선을 물어 뜯으려는 자와 그걸 지키려는 자

고양이를 키울면 서로 공존을 해야되는데 서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려면 누구 하나는 양보를 해야겠죠?

(집사가 99.99%)

그래서 저는 인테리어 겸 서로 공존을 하기 위해서 만들었어요. 대만족 중이기도 하고..

점점 반려묘,반려견을 키우는 집이 많아지는데 가구 업체에서도 최대한 전선을 숨길 수 있는?

반려묘,반려견을 키우는 집사를 위한 가구? 등등 아이디어를 내서 상품을 만들면 사는 사람도 좋고 업체도 좋고 서로 윈윈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 라카의 우드워크샵 반려묘를 위한 수제 협탁 서랍장 만들기 였습니다~

우드워크샵 내부 모습

이미지 우드워크샵 네이버 출처
이미지 우드워크샵 네이버 출처
이미지 우드워크샵 네이버 출처
이미지 우드워크샵 네이버 출처
이미지 우드워크샵 네이버 출처

진짜로 이 친구도 있어요!

차를 가져 가시는 분들께서는 따로 연락을 한번 드리는걸 추천 합니다.

※나가시기 전에 하트 한번만 눌러주세요!
뎃글도 환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