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카예요. 차를 끓여 마시거나 닭가슴살을 물에 끓여 먹을 때 냄비로 하기 불편해서

오늘 쿠팡을 뒤져보다가 제니퍼룸 포트를 보고 바로 구매를 하기로 했어요..

로켓 배송에 고급스로운 색깔 아담한 사이즈와 디자인이 눈에 확 띄더라구요!

착즙기도 제니퍼룸 꺼를 사용을 하는데 역시 제니퍼룸은 사랑 인것 같아요.

거기다가 배송비도 무료고 로켓배송 이라서 바로 구매를 했어요.

집에 와서 박스를 막 박스를 막 뜯어 봤는데 박스 디자인과 크기를 보고 더 기대가 커지더라구요.

색감이랑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 크기도 아담해서 좋고.. 

하단에는 제니퍼룸 이라고 로고가 있네요! 잘어울려요.

내부에는 친절하게 맥스라고 적혀 있어요. 

스팩으로는  MAX:800ml / 컵라면 큰사발 2개, 커피 믹스 6잔, 녹차 티백 8잔을 내려마실 수 있다고 해요.

뚜껑이 분리가 되고 증기 구멍도 따로 있더라구요. 제질은 스테인레스 제질 같았어요.

신이나서 바로 물을 끓였는데 은근히 빨리 끓더라구요.. 인제 닭찌찌를 먹어야지

크기가 작아서 주방에 놓기로 했어요. 선길이도 적당하고 인덕션 화력에 영향이 가지 않아서 더 좋은것 같아요.

일반 가스렌지 옆에 놔도 될 것 같아요.

멋스럽게 커피를 타는걸 찍고 싶었는데 저는 커피를 마시지를 않아서 닭찌찌에 물을 붑는걸로 ..

무게도 가볍고 뭔가 고급스럽더라구요. 

(물을 너무 빨리 확 부으면 증기 구멍으로도 물이 넘쳐 나오니 우와하게 부어주세요 ㅋㅋㅋ)

제니퍼룸은 여태까지 디자인이나 성능이나 저한테 실망을 시킨적이 없는거 같아요.

작은 커피포트 하나에 가격 대비나 디자인을 원하신다면 제니퍼룸 커피드립 포트를 추천해 드릴께요!

가격:

성능:

무게:

크기:

디자인:

※나가시기 전에 하트 한번만 눌러주세요!

뎃글도 환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