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카예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다이어트 식단이랑 비타민을 올려 보려고해요.


아로나민

아로나민 일반 약국에서 구할 수 있어요. 근육통 이나 뻐근할때가 있어서 매일 두알씩 먹고는 해요.


프로폴리스

꿀벌이 식물에서 여러가지를 뽑아서 자기 독소 어쩌구 .. 무튼! 프로폴리스는 알약이랑 원액이 있는데

원액은 너무 독해서 먹기가 힘들 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알약으로 먹어요.

기관기에 좋구요. 가래 많이 끼는 사람도 프로폴리스를 먹으면 목이 안답답 하더라구요.

머지를 많이 먹었을 때도 효과가 있으니 아주 좋아요!


밀싹 클렌즈 1포당 (45Kcal)

1박스에 7포씩 들어있어요.

치아씨드랑 여러가지가 섞인 녹색 블록 이예요. 넣으실 때 두동각 내서 넣으셔두 되요.

블록을 넣고 점선에 따라 물을 부어 주시면 되요. 1블럭당 물 200ml

녹색 괴물 완성! 맛은 .. 그냥 여러 풀들을 막 넣어서 먹는 기분 이랄까 .. 맛은 없어요.

지방 분해랑 기관지에 좋다구 하네요. 


다노 닭가슴살 (119Kcal)

프로 분들도 드시는 다노 닭가슴살 다노샾에 가서 바로 구매를 할 수가있어요.

다른 곳보다 덜 퍽퍽 하기는 한대 저는 오래는 못먹었어요 .. 1키로 시켜서 3개 남았네요 ..

다노 닭가슴살 미니볼 (138Kcal)

같은 다노 닭가슴살인대 미니볼로 만든 거예요. 간이 조금 되어있어서 맛있고 퍽퍽 하지도 않고 그냥 동그랑땡을 먹는 것 같아서

엄청 편해요. 한번에 20개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3kg을 주문 했어요. 강추!!

뜨거운 물을 붑고 20분정도만 기다리시면 되요. 그리고 맛있게 냠냠 ..

배고플 때 먹는 식단인대요. 1끼 바나나 1개 ,토마토 7개 ,호두 3개 ,플레인요거트 조금 ,밀싹 클렌즈 1포 ,다노 닭가슴살 미니볼 1팩

이렇게 먹어요. 근데 매일 이렇게 먹는게 아니구요. 점심이나 저녁때 잡곡밥 반공기랑 돼지 앞다리살 지방 없는거 100g 또는 소고기 100g, 오리고기 100g 이렇게 먹어요. (고기는 선택 1가지 예요.)

※다이어트는 평소에 먹는량이 100이라고 하면 50 정도를 먹어줘야 몸에서 에너지를 쓰기 때문에 살이 빠진다고 해요.

그러니 무조건 굶는다고 살이 빠지는게 아니라 오히려 살이 안빠져요. 먹는 것도 중요한 만큼

힘들게 운동을 하니까 식단 조절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이상 라카의 짧막한 다이어트 식단 리뷰 였습니다~

※나가시기 전에 하트 한번만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