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카예요. 저번에 지스타 에서 기념품으로 퍼즐을 사왔는데 오늘 심심해서 맞춰 봤어요.

2가지 그림이 있는거 보니 양면인것 같네요.

구성품은 퍼즐이랑 거치대 이렇게 되어 있구요.

생각포다 퍼즐이 좀 작다고 생각했어요. 그래도 80피스 라네요.

양면이라 조금 해깔렸는데 15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다행히 PKP 랑 지상렬씨 쪽이 더 쉬워서 빨리 맞춘것 같아요.

와짱이랑 춘전이 같네요.

개인적으로 이쪽면이 더 나은것 같네요! 이렇게 해서 소녀전선 퍼즐 완성! 1박스에 25,000원 인데 1주년 기념 퍼즐도 살껄 그랬어요.

맞추고 나니까 하나만 산걸 후회 하네요. 다음 지스타 때 소녀전선 굿즈가 있다면 퍼즐을 더 사봐야겠어요.

이상 라카의 짧막한 소녀전선 퍼즐 리뷰 였습니다~

※나가시기 전에 하트 한번만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