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카입니다. 부산 여행 갔다온 이후로 오랜만에 글을 써보네요.

평소에 연습실에 있어서 올릴 글이 없었는데 오늘 파마를 하려고 수지구청 역에 있는 '더헤어' 미용실에 갔어요.

지인이 미용사라 후딱 준비하고 갔죠..

수지구청 역에 내려서 1번 출구로 나가면 상가가 있는데 상가1층에 가면 더헤어 라는 미용실이 있어요!

블로그에 올리려고 했는데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카운터는 저렇게 되어있어요. 종이가 있는데 이름 적구 컷트나 펌 이런거에 동그라미 하구 기다리면 되요.

엄청 모던하죠?!

여기는 셀빠예요. 커피랑 오렌지 쥬스랑 포도 쥬스 등등 있어요.

저는 기다리는 동안 오랜지 쥬스 마시면서 하농을 보고 있었어요 :)

데스크에 붙여있는 가격표!

인제 머리를 하러 따라가 봅시다~

파마 하기전에 컷트하고 머리감구 대기하는 중이예요.

(얼굴은 몬생겨서 가렸어요.)

머리를 돌돌 말아서 랩을 씌우고 30분정도 기다렸던거 같네요.

전날에 늦게 자서 졸뻔했어요...

파마후 모습이예요!

파마는 처음이라 걱정 했었는데 미용사의 금손으로 머리가 잘나왔네요!

집에서 내가 손으로 만지면 망하겠지..??

무튼 1시간 안에 끝난거 같았어요. 파마랑 컷트 하는데 카드로 3만원?을 결제 했는데

현금으로 결제시 10% 적립해 주신다니까 꼭 현금 챙겨가세요!

이상 '더헤어' 에서 파마한 라카 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