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백화점에서 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크로스백 이예요. 

여행할 때 쓰려고 샀어요. 가격은 59,000₩! 생각보다 저렴 했어요.

색상은 빨강, 흰색 , 검정색이 있었어요. 디스커버리는 좋은데 하도 예쁜 제품이 없어서 욕을 먹고 있는데 이번에는 엄청 잘 만들 었다구해요!

저도 솔직히 눈에 들어올 정도로 좋았어요.

여행을 하면서 가방안에 조금만 넣고 다니려고 일부러 작은 걸 샀어요.

캐논 M6 카메라, 렌즈 , 여권, 지갑 , 물티슈 , 동전 지갑 까지 들어가구요.

뒤에 히든 포켓에는 잃어 버리면 안되는 지폐나 여권을 넣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앞부분도 2곳의 수납 공간이 있는데 왼쪽에는 동전 지갑이나 동전, 오른쪽 에는 지퍼가 아닌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꺼내기 쉬운 

거울, 후레쉬, 물티슈를 넣으면 될 것 같아요. 국내여행 이면 핸드폰을 넣어도 되는데 유럽에 소매치기가 많다 보니까 휴대폰을 넣어서는 

안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스트랩인데 스트랩은 충분히 엄청 길어요. 배가 많이 나온 사람도 충분히 허리에 찰 수도 있고 

크로스백 처럼 이용 할 수가 있어요.

이번 여행에서 들고 다니기 좋은 히든 아이템 인것 같네요.

이상 라카의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 크로스백 짧은 리뷰 였습니다~

※나가시기 전에 하트 한번만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