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카에요. 오늘 케이시랑 운동을 할겸 한강에 나가기로 했어요.

딱히 찍은 사진도 없고 분량도 없지만 .. 그냥 찍은 사진을 올리고 싶어서 올렸어요!

아빠 한테 빌린 자전거 예요! 오후에 깨끗이 물 청소 하고 기름 칠 하고 공기 넣고 해서 한강에 끌고 나갔어요.

(사실 자알못 ...)

저는 암사에서 출발 해서 케이시가 있는 잠실 까지 자전거를 타고 왔어요. 목표가 마포대교 였는데 가던 중에 낙서를 엄청 멋지게 해놓은 

굴다리가 있길래 잠깐 들어가 봤어요.

정말 멋지게 낙서를 해놨네요 .. 외국인 커플(?) 인지는 모르겠지만 작품 하나하나 서가지고 사진을 찍고 계시더라구요.

옷 입은 패션으로 보와 이쪽 계열에 관심 있는것 같아 보였어요.

맑은 하늘에 대교 사진도 찍어보고

오.. (주여 ..)

사실 이곳은 잔잔한 물을 찍고 싶었어요 .. 근데 물이 그렇게 깨끗 하지는 않더라구요?

잔잔한 물에 구름을 찍으려구 했는데 .. 벌레 유충 껍데기 들이 둥둥 떠다녀서 포토샵을 할려구 했는데 너무 많아서 포기!

좀더 가다가 왼쪽에 수상스키랑 오른쪽에 롯데 타워가 보이길래 벨런스가 좋아 보여서 찍었는데 막상 웹에 올리니까 잘 보이지는 않네요 ..

마지막! 마포대교를 찍고 집으로 가는길에 석양을 찍었어요. 오늘 중에서 재일 잘 찍은 사진 같네요!

무더운 여름인데 한강 수영장에는 사람들도 많고 운동을 하러 나오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무더운 날씨에 에어컨 새면서 시간을 보내는거 보단 많이 덥지만 밖에서 친구랑 다른 지인 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이상 라카와 케이시의 한강 사이클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