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카예요.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CU에서 항상 부탁을 하는 음료수가 있어요.

OKF 의 알로에 베라 킹 인대요. 세븐일레븐에서도 팔고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저는 CU에서 1+1 행사때 항상 2팩씩 주문을 해요. (*1팩에 6개) 가격도 개당 천원 밖에 하지 않아요.

행사 할때는 인터넷에서 주문을 하는 것 보다 훨씬 싸게 구입을 할 수가 있어요.

그리고 맛은 자연은 알로에나 가야 알로에 와는 다르게 단맛이 많이 줄어 있구요.

냉장고에 넣고 먹었을 때도 제가 먹어 보기에는 훨씬 시원했던 것 같아요.

칼로리도 적다고 생각이 드네요. 한번에 마시면 다 마시지 않고 두세번에 나눠서 마시거든요.

그리고 먹었을 때 덜 달다 보니까 칼로리가 훨씬 더 적겠구나 라는 생각도 들기도 하구요.

아직 알로에 베라 킹이 한국에 유행을 하지 않아서 마트에서는 구하기 어려운 것 같아요.

그리고 편의점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모르다 보니 인기 상품이 아니더라구요.

행사도 자주 하니까 한번씩 사서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나가시기 전에 하트 한번만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