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카예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와서 글을 쓰네요.

서울에 올라오고 나서 제품 구매를 거의 안하다 보니 글 소재 거리가 없어서

쉬는동안 라이딩을 하면서 맛집을 찾아 다니고 있었어요.

그런데 오늘은 추천을 받고 수진역에 있는 수진분식을 가보기로 했어요.

8호선 4-4 에서 내려서 개찰구를 지나서 직진을 하면 정면에는 지하상가가 있구요.

오른쪽에 음식점 라인이 있어요. 들어가자 마자 오른쪽에 수진분식이라고 있어요! 

인기가 많아서 손님분들이 사장님께 인사도 많이하구요. 매장은 거의 만석 이더라구요.

그래도 분식이라 금방 빠져서 다행인거 같아요.

엄청 큰 철판 이네요. 떡볶이랑 김말이랑 계란이 들어있어요!

내부로 들어와서 메뉴판을 봤는데 가격이 엄청 착했어요.

가격을 보고 푸드파이터를 도전해 보고 싶었는데 음식을 남길까봐 적정량만 먹어보고 더 주문 하기로 했어요.

떡볶이 2인분에 김말이 2개 또 추가 순대 1인분 어묵 3개 사이다 2개를 주문 했어요. 

떡볶이 1인분에 계란 1개+김말이 1개가 포함이 되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음식이 나왔을 때 순대의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떡볶이 양이 상당히 많았어요.

(다른 테이블은 쫄면에 김밥, 물냉면 등등 엄청 시키시더라구요.. 김밥이랑 쫄면을 시키고 싶었지만 양이..)

수진분식이 유명한 이유는 그냥 아무대서나 볼 수 있는 쌀떡인데 소스에서 진한 치즈맛이 확 퍼져요.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독특한 맛? 이라고 해야 할까요. 친구도 이정도 맛이라면 멀어도 계속 올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까 대형 철판에 김말이랑 계란이 들어가 있었잖아요. 신기하게도 김말이가 전혀 퍼저 있지 않고

딱 적당하게 살아 있어서 먹기 좋더라구요. 계란은 조금 깨져 있었지만 맛에는 지장이 없었어요.

2명이라 2인분을 시켰는데 이렇게 먹고 나니 엄청 배부르 더라구요. 그래서 더는 먹을 수가 없어서

아까 앞에 있는 지하상가를 들어가 봤는데 다 옷가게,수선집 이런곳 들이더라구요.

그래서 C라인인가 까지 걸어 걸어 갔다가 (대충 1정거장 거리?)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위로 올라갔어요. 신흥역 까지 간거라 역 에서 조금만 내려가면 베스킨라빈스가 있더라구요.

그놈의 민트초코 .. 저는 라즈베리랑 초콜렛을 시켰는데 

상큼한 라즈베리에 초콜렛은 잘 어울렸어요.

그런데 초콜렛이 너무 달아서 당뇨 걸리는 줄 알았네요.

오랜만에 주말에 친구랑 맛있는 분식을 먹고 매우 만족했어요.

독특한 맛과 풍부한 치즈맛이 궁금하시다면 한번 가보시는걸 적극 추천 할께요!

다음번에는 라이딩을 하면서 맛있는 곳을 더 찾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가시기 전에 하트 한번만 눌러주세요!
뎃글도 환영해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문동 아사원 중화요리  (0) 2021.09.27
신림동 블루빈 카페  (0) 2019.04.21
라카의 신림동 대박 닭강정 리뷰  (0) 2019.03.24
라카의 미카도스시 성남위례점 리뷰  (0) 2019.02.24
라카의 안국동 닭칼 리뷰  (0) 2019.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