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카예요.
오늘 오후에 잠깐 눈이 왔었는데 밤새 눈이 또오고 있네요.
천둥 번개두 치구요.. 사실 비가 오는줄 알았다가 커튼 열고 눈오는걸 확인 했어요...
(내일 출근 길이 걱정이네..)
무튼 오늘 아이패드 10.5 256GB 셀룰러가 도착 해서 뜯어 봤어요.

​​​
어라라??! 애플펜슬이 도착 하지 않았네요??
2분 차이로 따로 주문 해도 이렇게 택배가 오네요..
일딴 스마트 애플 답게 박스는 매우 심플 해요.
(항상 똑같지만 저는 박스만 봐도 기대되요..)


구성품은 설명서와 충전기와 8핀 케이블 그리고 이어폰이 들어 있었어요.
아이패드 프로 10.5 인치와 스마트 키보드를 장착 했는데 의외로 괜찮네요?? 맥북프로 키보드 보다 괜찮았어요.
단축키도 있구요.
(기대 이상인데??)
이렇게 아이패드를 만지작 대는 동안 애플펜슬이 왔네요.
(세부사항은 나중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당.)


엄청 기다란 박스가 딱!
심플 하고 예쁘네요.


설명서와 펜촉 그리고 충전 할 수 있는 젠더가 있었어요.
가격은 충격 적이지만 딱 잡아보고 나서 후회는 안하게 되더라구요??
애플 너란...
일딴 아이패드랑 펜슬좀 만지작 거리구 나서 후속 글 올려볼께요!
늦은 시간인데 좋은 밤 되세요!